EPER (Evaluation of Precious Educational Records) 시스템이란?
GGS로 입학하는 학생들은 다양한 교육 배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미국, 호주, 영국, 캐나다, 일본, 중국, 인도 등 세계 각지의 각양 각색의 학교에서 공부한 학생들 뿐 아니라 국내의 일반 학교나 대안 학교 등에서 공부를 하다가 온 학생들도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런 학교에서 다른 학교로 이동하는 과정에서 성적상의 공백이 발생하는 학생들도 많이 있습니다.

이런 점을 고려하여 경기글로벌스쿨은 입학하는 학생들의 이전 학업 내용이나 경험을 평가하는 체계를 설립하여 이를 GGS의 공식 성적으로 인정하는 행정적 제도 장치를 마련하였으며, 이 장치를 이퍼시스템이라고 부릅니다.

이퍼시스템은 홈스쿨링 학생들의 성적 평가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까?
본 장치는 특히 성적 산출에 어려움이 있는 홈스쿨링 학생들에게 장점이 있습니다.

이퍼시스템으로 전환된 성적은 신뢰할 수 있습니까?
이퍼 성적 전환 절차는 해당 과목을 GGS에서 수강한 것과 동일한 객관성과 신뢰성에 바탕을 두며, 이를 기초로 해당 성적에 대하여 경기글로벌스쿨이 보장하게 됩니다.

이퍼시스템으로 어떻게 학업 성적을 전환합니까?
우선 과거 기록 내용을 살피고, 필요시 해당 과목에 대한 시험, 인터뷰 등을 거치고, 산출된 결과를 GGS의 성적평가 체계와 비교하여, 해당 학년의 성적으로 1차 전환됩니다. 다음 졸업시까지 다양한 학습의 결과와 연결하여 졸업시 최종 성적으로 인정하게 됩니다. 뿐만 아니라 향후 GED, 한국검정고시 TOEFL, SAT, ACT, Standfor Test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하여 해당 성적의 객관성을 확보하게 됩니다.

이퍼시스템은 누구에게 적용됩니까?
중학과정이나 고등부 과정의 중간에 입학하는 모든 학생에게 적용 가능합니다.
현재 GGS의 중학과정은 6학년, 7학년, 8학년이며 고등부 과정은 9학년, 10학년, 11학년, 12학년 입니다. 중등이나 고등의 중간에 입학하는 학생들의 학업 평가 연계성 확보를 위해 신청자 모두에게 적용되며, 적용이 불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적용하지 않으며, 또 신청자의 요청에 의거하여 적용을 합니다.